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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라뉴스 채널

정부지원 산후도우미 신청 이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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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후도우미와 산모 사이의 갈등 사례가 논란을 빚고 있는데, 이 사건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한 산후도우미인 B씨와 산모인 A씨 간의 갈등은 출산 20일차 산모로서 A씨가 산후도우미 서비스를 신청한 후 시작되었습니다. 처음에 B씨는 A씨에게 갑질적인 태도를 보이고, 협박적인 메시지를 보내며 A씨와의 관계가 악화되었습니다.

A씨는 처음에 B씨의 말투가 불쾌하다고 생각했지만, 그때까지는 큰 문제로 여기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두 사람 간의 갈등은 육아 방식 차이 때문에 더 확대되었습니다. B씨는 아기가 밤에 울면 3시간 간격으로 수유해야 한다고 주장하며 아기를 1시간 동안 울게 두었습니다. 이로 인해 아기가 수면을 거의 얻지 못하고, A씨는 B씨의 방식을 따르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런데 B씨는 낮잠 시간에도 A씨의 부탁을 무시하고 집안일로 소란을 피우며 아기의 수면을 방해했습니다. 이 상황으로 인해 A씨는 도우미 교체를 요청했지만, 업체는 교체 가능한 날짜가 늦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A씨는 B씨로부터 협박적인 문자 메시지를 받게 되었습니다.

A씨는 B씨의 협박을 업체에 알렸고, 이후 B씨로부터 사과는 없이 협박적인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A씨는 이 사건을 고소 의사를 표명했고, B씨는 사과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나중에 A씨는 B씨의 재취업 금지를 요청하게 되었습니다.

이 사건은 산후도우미 서비스와 도우미의 역할에 대한 논쟁과 비판을 불러일으키며, 많은 이들이 육아와 도우미 서비스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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