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뉴스 저장소

[일본뉴스] 그래미상 수상 놓친 BTS(방탄소년단), 해외팬들이 트위터항의(멤버들도 유감)

반응형

한국 보이그룹 'BTS(방탄소년단)'가 미국 최고 권위의 음악 시상식 '그래미상'에서 수상할 수 없었던 것에 대해 로이터 통신은 3일(현지 시간) 'BTS가 다시 빈손으로 남았다' 라고 보도했다.

BTS(방탄소년단) 프로필 및 사진방탄소년단 )이 미국 최고 권위의 음악 시상식 '그래미상'에서 수상할 수 없었던 데 대해 로이터 통신은 3일(현지 시간) "BTS가 다시 빈손으로 남았다"고 보도했다.

'BTS'는 이날 라스베이거스의 MGM 그랜드 가든 아레나에서 개최된 '제64회 그래미상'으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Best Pop Duo/Group Performance'에 노미네이트됐지만 수상은 과연 못했다. 
이 부문에서는 지난해 'Kiss Me More'를 발표한 도자캣 feat. 시자가 수상했다. 
음악전문 미디어 빌보드는 "널리 사랑받고 있는 'Kiss Me More'가 BTS의 'Butter'를 이겼다"고 이번 시상식에서 놀라운 장면 중 하나로 꼽았다. 
'BTS' 수상을 기대했던 일부 해외 팬들은 이번 결과를 받아 트위터에 'Scammys(사기를 나타내는 Scam과 Grammy의 합성어)'와 '그래미 보이콧'이라는 해시태그를 붙여 항의했다. 
일부 팬들은 "많은 기록을 세운 BTS가 상을 빼앗겼다", "무엇이 있어도 BTS가 자랑스럽다", "BTS는 그래미가 필요하지 않지만 그래미는 계속 BTS가 필요하다" 라고 하는 투고를 하고 있다고 한다. 
그런 가운데 멤버 SUGA는 시상식을 마치고 VLIVE에서 “그래미에 노미네이트된 것만으로도 2번째이지만 수상할 수 없었다고 해서 슬픔은 아니다”고 말했다. JIMIN은 "수상할 수 있으면 ARMY("BTS"의 팬) 여러분에게 응할 수 있다는 생각이 컸기 때문에, 솔직히 말해서 유감이었다"라고 코멘트. JUNG KOOK은 “Best Pop Duo/Group Performance 부문 시상 때 SUGA 형이 긴장하고 있었다”고 밝혔다. 
그래미상 시상식 출석을 마친 'BTS'는 8~9일과 15~16일 라스베이거스 아레디언트 스타디움에서 콘서트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LAS VEGAS'를 개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