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라뉴스 채널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한테 속았다! 지드래곤은 오늘 출석예정

반응형

배우 이선균이 마약 투약 혐의로 두 번째 경찰 조사를 받았으며, 유흥업소 실장 A 씨에게 속았다고 진술한 것이 알려졌습니다. 이선균은 A 씨가 마약을 줬다고 주장하면서도 마약인 줄 모르고 받았다고 주장하며 고의성이 없었음을 강조하려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선균은 경찰의 마약 간이시약검사와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의 정밀 감정에서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경찰은 이 씨의 진술을 토대로 보강 수사를 한 뒤 3차 출석을 요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마약 투약 혐의를 받는 가수 지드래곤과 권지용 씨도 피의자 신분으로 경찰에 출석할 예정입니다. 경찰은 유흥업소 관련 마약 수사 중에 권 씨가 의사로부터 마약을 받았다는 단서를 확인했으나, 권 씨 측은 마약 투약 사실을 부인하고 억울함을 해소하기 위해 모발과 소변 검사에 적극적으로 임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앞서 이선균을 포함해 인천경찰청이 마약 투약 혐의로 수사 중인 인물은 모두 10명입니다.

이 내용을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 이선균은 마약 투약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았으며, 유흥업소 실장 A 씨에게 속아 마약을 받았다고 주장했습니다.
- 이선균은 마약을 받았다고 주장하면서도 마약인 줄 모르고 받았다고 주장하며 고의성이 없었음을 강조했습니다.
- 이선균은 마약 간이시약검사와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의 정밀 감정에서 음성 판정을 받았으며, 경찰은 보강 수사 후 3차 출석을 요구할 예정입니다.
- 가수 지드래곤과 권지용 씨도 마약 투약 혐의로 경찰에 출석할 예정이며, 경찰은 권 씨가 의사로부터 마약을 받았다는 단서를 확인했으나, 권 씨 측은 마약 투약 사실을 부인하고 검사에 적극적으로 임할 것입니다.
- 인천경찰청이 마약 투약 혐의로 수사 중인 인물은 모두 10명입니다.

반응형